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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하대학교 간호학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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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[전체] 2017-2학기 수강신청 및 변경 안내
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7.07.28 11:15 조회 271
 
2017-2학기 수강신청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.
 
수강신청 관련사항 미 숙지로 인해 발생하는 모든 불이익은 학생 본인의 책임이오니 수강신청 안내사항첨부파일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 
1. 수강신청 일정
(1) 수강신청 : 2017. 7. 31.() 09~ 8. 6.()
(2) 수강신청 및 변경 : 2017. 9. 4.() 09~ 9. 6.()
         * 수강신청 후 수강신청내역확인을 통해 반드시 정상적으로 수강신청이 되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 
           
(3) 수강포기 : 2017. 10. 30.() 09~ 11. 5.(일) 예정, 변경될 수 있음
         (, 포기 후의 잔여 신청과목은 1과목 이상이어야 함)
신입생 : 학번부여 후 가능.
(ID : 학번, Password : 주민번호 뒷자리 또는 개인적으로 변경한 번호)

대학원은 재수강 제도가 없으므로 수강신청 및 변경/포기 시 신중을 기하시기 바랍니다.
 
<수강신청 변경과 관련하여 자주 묻는 질의에 대한 안내>

수강신청하신 과목을 삭제하려 하나 해당 과목이 삭제되지 않는 경우, 
인터넷 창에서 도구 →  호환성 보기 설정 창에서 inha.ac.kr을 추가하시고 재로그인 이후 재시도 하시기 바랍니다. 
* 삭제/변경 이후에도 수강신청 내역확인을 통해 정상적으로 이루어졌는지 확인 요망


2. 수강신청 방법

① 인하포탈 → 학사행정(대학원) 수업 강의시간표조회 수강신청 → (수강신청확인)
강의시간표의 학수번호를 클릭하면 교과목 정보 및 동일과목 확인 가능
수강신청 학점 : 학기당 3학점 ~ 9학점 (학점 비 인정과목 제외)
⑤ 학부지정과목 신청자 (석사,박사과정) 지정과목 포함 12학점까지 신청가능

학부 지정과목은 학부 수강신청 기간 수강신청 
인하포탈 학사행정(대학원) 수업 → 학부지정과목수강신청


붙임 : 2017-2학기 수강신청 안내 1부. 끝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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